얼마전 어머니께서 햇전어를
뜨셨다고 2팩을 갖다주셨다
자다가도 전어회라면 벌떡 일어날만큼
좋아하는 전어회~
전어회만 보면 며느리생각이 나시는지
사다가 집앞까지 오셔서
전해주고 가셨다~♡♡
엄니 싸랑합니당 알랍알랍♡♡♡

자 어디 햇전어 맛좀 볼까나~

깻잎까지 사다주셔서
요래요래 싸서
입안가득 한입^^
아 진짜 정말 넘흐 맛있다
이 순간은 아무 생각이 안난다ㅋㅋ
그냥 마냥 행복하다~~
햇전어라 야들야들하고
비리지도 않고~
저정도 한팩은 혼자 순삭해버리는
여자다 나란 여자ㅋㅋ

나머지 한팩은 남편을 위해
남겨두었다가
퇴근후 차려줬더니
서너점 쌈싸먹고 안먹네...
신기하다 전어회를 눈앞에 두고
젓가락을 멈출 수 있다니!!!
ㅋㅋㅋ
그치만 한팩을 혼자 해치운 나역시
더이상은 무리다
그래서 남은 전어는 눈물을 머금고
냉장고로.....ㅠ

그리고는 다음날은 애들방학이라
수영장가고 이래저래 바빠서
남은 전어회를 깜빡했다

그담날 저녁!
남은 전어회를 어떻게 하지
오늘마저 넘기면 식용이
힘들어질거 같아서
고민하다 튀김이 떠올랐다~
초무침을 하기에도 시일이 좀지나서
익혀먹는게 안전할 듯 싶었다

마침 튀김가루가 있어서
반죽을 하고 소금간을 약간을 더해서
전어회를 넣고 버무려 준다음
팬에 기름 낙낙히 두르고
젓가락으로 떠서 튀겨주었다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앞뒤로 뒤집어가며~

드뎌 완성^^

역쉬 튀김은 언제나 진리!!
신발을 튀겨도 튀김은 맛있을거란다
누군가가ㅋㅋ
그만큼 튀겨서 맛없는게 있을까나

예전에 먹어본 빙어튀김과
맛이 비슷했다~
파삭파삭!!
초장에도 간장에도 찍어먹으면
두루 어울린다
튀김을 깻잎에 싸서 먹어도
좋다 추천추천~
맛있다♡

저녁안먹고 다이어트하려고 했는데
완전 폭망했다ㅠㅠ

그래도 피부는 좋아지겠지 위안삼는다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정말 그럴까
아니기만 해봐라ㅠㅋㅋ

어쨌든 맛있게 먹어서
행복한 밤이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