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와 이번주에
나혼자 산다에 배우 안보현이 나왔죠
얼마전에 종방된 이태원클라쓰에서
장근원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었는데요

자취생활 17년차로 집을 아주 감각적이고
깔끔하게 꾸며놓고 살더라구요

오랜만에 드라마끝나고 찾아온 휴식!!!
멋진 드림카를 몰고 캠핑길에 나섰습니다


조색을 해서 입힌 멋진 드림카
밀키한 그린이 넘 이뻐서 입이 떡!!!

평소 아끼는 동생 엑소 세현을 캠핑장으로
초대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멋진 일몰과 맛난 저녁식사
같이 감상할게요^^

세현에게 맛보여주려고 달고나커피를
준비했는데요
믹서커피에 설탕을 넣고 따듯한 물을 약간 넣어서 400번을 저어주면 된다는~~
둘이서 돌아가면서 100번씩 열심히 저어줍니다
ㅋㅋ

 

사실 두번은 먹고싶지않은 맛이었다는데
비쥴은 커피광고같네요ㅎㅎ

일몰이 참 아름다웠어요~♡♡

동생 세현이 먹이려고 쭈삼구이
가리비치즈구이
관자바지락 술찜 등
다양하게 준비를 해 정성이 가득한
저녁시간이었어요

아이돌그룹 엑소 세현이
어느새 엑소가 데뷔 9년차라고해요
그동안 바쁜스케쥴로 휴식을 제대로 못했었는데
보현형 덕분에 넘 좋은 시간이었다고
연신 만족스러워했어요~
보현형은 그저 흐뭇해하고^^

차안을 개조해 차박도 하고

갑자기 저도 막 어디론가
떠나고싶은 충동이 느껴졌어요ㅠ

보현님덕분에 제대로 대리힐링했답니다

부지런하고 세심하고 잘챙겨주는 모습
장근원과는 전혀 다른 완전 반전매력이네요~~♡

중간에 박서진과 통화하는 장면에서
심장이 잠시 멋는줄ㅋㅋ
스피커폰에서 들려오는 박서진의 다정한 목소리
정말 반갑고 완전엄청 심쿵이었답니다ㅎㅎ

보현님~~

나혼자에서 자주 만나요^^
동생같은 무지개 형들과 함께 떠나는 캠핑도
기대할게요^^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