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슬의가 이번주가 최종회라는군요ㅠㅠ
시즌2가 제작중이라지만 아쉬운맘
굴뚝같아요ㅠ

다들 그러시겠지만 정말 요즘시국에
생활의 유일한 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번주 아쉬움속에 빛을 발한
배꼽장면이 있었죠 ㅋㅋ
바로 환상의 먹깨비들
삼겹살을 배달시킨 것에 흥분한
채송화 김준완 먹깨비커플
먹을때만 보면 둘이 정말 사귀는 줄^^ㅋㅋ

 

 

일단 세팅하는 동안 먹깨비들을 내보낸 후
익준 정원이 먼저 한입!!
아 진짜 친구들이라야만 가능한 상황ㅋㅋ

 

불러주기만을 애타게 기다리는 먹깨비들ㅋ
이 장면 정말 어쩔거임ㅋㅋㅋ
깨비들의 눈빛보소
오로지 고기에만 완전고정!!!

이제 본격 먹방시작
레디~~~~~꼬우!!!

 

구운 김치먹어봐라
명이나물에 싸먹어봤냐
서로 흥분하며 먹여주는 모습

그리고 그걸 새삼 또 놀라며 지켜보는
익준 정원~
너희들 결혼해서 먹을때만 만나라
각자의 배우자들을 저모습을
삼시세끼 어떻게 봐주느냐

정말 넘 귀엽고 웃기고
폭소 그자체
배꼽분실 타임이었습니당^^

이번주 마지막회 슬의
역시나 꼭 본방사수할게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