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동네에 새로 오픈한 셀프빨래방
워시Q를 소개할게요~~

우리집 거실에 특대형러그(카페트)를
세탁하고싶은데 근처 빨래방을 찾던중에
워시Q 오픈 전단지가 현관에 똭~!!!
어찌나 반갑던지ㅎㅎ
새로 생겨서 기계도 깨끗할거 같고
일욜에 아이들과 남편데리고
고고 고고~~^^



입구 모습입니다~
24시간 셀프빨래방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넌 빨래할때 제일예뻐 ㅋㅋ
센스있는 문구~
오늘 또 이뻐지겄네요^^ㅋ


이렇게 빨래양에 따라서
세가지 용량의 세탁기가 있었어요
소형/ 27키로/ 31키로
용량별로 가격도 달라요
표준코스(본세탁- 헹굼3회- 탈수) 기준으로
소량 3,500
27키로 5,500
31키로 6,000 인데요

저는 워낙 큰 러그라서 31키로 표준코스를
선택했어요
러그의 특성상 잦은 세탁은 좋지않구요
가급적 울세탁을 권장하지만
빨래방엔 울세탁이 없어서
표준코스를 골랐답니다
그리고 러그는 건조기에 넣으면 안돼요
러그뒷면이 손상된다고 하더라구요~


건조기는 요렇게 큼직하네요~~



모든 기계들이 동전전용이라서
동전교환기는 필수죠~


가좌동 워터Q큐가 유독 좋았던 점은~
바로 안마의자가 있다는 사실!!!
남편이 바로 착석~ㅋ
2,000원 신용카드결제후
16분간 사용가능하답니다~
시간떼우기 그만인거 같아요^^

세탁되는 동안 안마의자에 딱붙어서
꼼짝도 하지 않았어요ㅋ
나도 안마받고 싶었는뎅ㅠ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ㅠ

세탁시간은 35~40분정도
드디어 러그세탁이 완료됐네요
건조는 집에 가서 해야겠죵~

 


집에서 말린후 다시 거실에 깔았어요
깨끗하게 세탁해서 새것같은 기분
넘 좋아요^^

진주역앞 율곡빌딩에 위치한
셀프빨래방 워시Q
담에 또 이용할게요
안~~~뇽~~~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