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이번주 라디오스타에
2019  U-20 월드컵의 주역들이 나왔어요
주장 황태현을 비롯해
오세현 김현우 최준 이광연!!
축구실력 못지 않게 입담도 최고네요
보는 내내 빵빵 터졌어요^^ㅋ

김구라가 최준을 보더니
대뜸 박보검을 닮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투샷을 보니
얼굴형과 눈썹,
특히 귀가 정말 닮았네요
신기신기^^

너무 좋아 어쩔줄 모르는 최준
넘 귀엽죠~♡
평소에는 <은하철도999>에 철이를
닮았다는 얘길 자주 듣는다는데
어쩔~~
철이도 닮았네요ㅋㅋ
그럼 박보검과 철이도 닮은건가요ㅋㅋㅋ

월드컵 하이라이트 명장면을 보니
정말 감동과 소름이 다시 돋네요^^

이번주 라스는 꼭~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큰 웃음과 감동 챙겨가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