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저희집에서 자주 해먹는 메뉴
고추장 주물럭~
수미네 레시피로 공유할까해요

은근 밥도둑 소주도둑이지용~ㅋ

재료
돼지고기앞다리살 500g
양파 1/2개 대파2 청양고추3

양념재료
고추장 듬뿍1.5스푼
간장 1.5 매실청1 다진마늘1
다진생강 0.3 통깨

기본재료를 준비해주세요

양념은 저는 궁중팬에다 넣어 섞어줬어요

양념에다 앞다리살을 가위로 잘라서
버무려줍니다

20~30분정도 두셔도 되고
그냥 바로 요리해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바로 볶아줬어요

고기넣고 어느정도 볶다가
채소들 넣어주심 됩니다~

중간에 간을 보시고 싱거우면 진간장
추가하시면 돼요
단맛은 더 추가하지 않아도 적당했어요
매운맛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나
고춧가루 약간 추가해도 된답니다~

드디어 완성!!

많이 달지않고 맛있는 주물럭이
완성됐습니당~~

요래 한상 준비끝~

굴과 고사리넣고 끓인 들깨국이랑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뭐 보나마나 한그릇 뚝딱해버렸죠
밥돌이 신랑ㅋㅋ

다들 맛저하시고 편한밤 되셔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