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이번주 라디오스타 출연한
이현우, 이특, 김경식, 윤택

윤택씨가 가장 눈길을 끌었는데요.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에
7년동안 출연하다보니
이파리만 봐도 어떤 식물인지
알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mc들의 깜짝퀴즈!

총 4문제중 3문제를 맞히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저번에 이상벽씨는 나무줄기만 봐도
무슨 나무인지 알 수있다고
호언장담했다가 한 문제도
못맞혔던 흑역사를 남겼었죠ㅠㅠ
그래서 이번 역시 큰 기대없이
문제를 냈는데 정말 잘 맞혀서
겨우살이, 더덕, 산삼~
잎만 보고도 알아보다니!!
혹시나 그냥 때려맞혔나 싶어
왜 겨우살이냐는 질문에
겨울살이잎은 프로펠라모양이라서
기억한다고 하더라구요.
오우~~~~~
오가피는 헷깔려서 틀리긴 했지만
척척 알아맞힐 때마다
전율이 느껴졌어요ㅋㅋ
의심많던 김구라도 바로 인정!!

7년된 자연인의 내공
대단합니다~~~
엄지척~👍👍👍

이특은 깔끔한 정리정돈과
검소한 생활습관이 특이했는데요.

군대에서 배운 정리습관이
지금까지 이어져오면서
화장실마저도 사람이 누울 수
있을 정도로 청소해야 직성이
풀린다고 하는군요ㅋㅋ
쇼핑하고 싶은 목록이 생기면
2~3일정도 고민후에 주문한다.
첨엔 엄청 사고 싶다가도
몇일지나고나면 그마음이 사그라든다.
쇼핑앱 아이디를 두개 만들어서
첫가입시에 주는 할인쿠폰을
꼭 챙긴다.
물건사고 리뷰를 남길때도
짧은 글을 올리지않고
사진을 첨부한 프리리엄 댓글을
남겨서 높은 포인트를 받아서
쇼핑할 때 사용한다는 등.
온라인쇼핑을 자주하는 사람은
공감백퍼ㅋㅋ
정말 검소한 소비습관을 가진
이특씨 다시 봤네요~
연예인이지만 우리처럼 포인트에
집착하고 목숨을 걸다니ㅋㅋ

이번주 라디오스타
잔잔한 웃음을 보장합니다~
재방보시고 즐건 휴일되시길^^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