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시청률 1위! 예능 치트키 셀럽파이브 덕분

 

해피엔딩입니다~~

 

어제 JTBC <아는 형님>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했습니다.

셀럽파이브 멤버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인데요.

셀파의 활동 뒷이야기, 스타킹MC시절 강호동과의 에피소드를 들려주었습니다.

배꼽 꽉 잡으시고 보셔야 합니다 ㅋㅋㅋ

칼군무가 특징인 신곡 셔터를 선보여서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답니다.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이날 아는 형님 의 시청률이 4.2%기록했는데요.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요즘 선전하고 있는 아는 형님이네요^^

 

가요프로에서는 김영희씨도 보였는데,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예능치트기로 불리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지만,

김신영씨가 믿고 보는 대표적 예능치트기가 아닌가 싶어요.

송은이씨도 입담이 보통이상이시죠 ㅎㅎ

암튼 보는 내내 김희철씨도 다른 때보다 많이 나서지 않고 셀파이야기에

빠져드는 듯 했어요.

강호동에게 집중공격할 때는 정말 호동씨 진담을 빼는 듯 했죠 ㅋㅋㅋ

 

걸그룹이지만, 아이돌과의 큰차이가 셀파는 질병돌이라고 얘기할 때 정말 웃펐어요ㅠㅠ

저도 셀파와 비슷한 또래라 핵공감이 되더라구요ㅋㅋ

김신영씨은 공황장애, 신봉선씨은 갑상선 기능저하증, 안영미씨는 큰병을 앓은 후 회복중,

송은이씨는 삭신이 안쑤는 데가 없다고 하죠ㅠㅠ ㅋ

그래도, 좋아서 하는 일이고 즐겁고 보람된다고~~

아무리 힘들어도 즐기는 일을 따라올 것이 없구나 싶어요.

 

보는 내내 웃느라고 정신없었어요.

아는 형님 멤버들도 입벌리고 경청모드 ㅎㅎ

안영미가 아는 형님에서 출연제의가 들어왔을 때 강호동 때문에 거절했다고!!

강호동은 그럴 리가! ! 내가 왜!

전혀 예상못한 반응~~

리액션이 좋다는 이유로, 강호동이 스타킹 녹화 11시간동안

안영미에게 리액션을 시켰다고!!

거기다 더 억울한 건 그렇게 고생한 내용이 통편집됐다죠 ㅠㅠ ㅋ

강호동이 그땐 정말 미안했다고, 담당 CP에게 편집하지 말라고 그렇게 사정했는데도

못살렸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강호동하면 치를 떨만 하겠어요 ㅋㅋ

 

김신영도 강호동과 스타킹할 때 곤혹을 많이 치뤘다고

아형에 나온김에 강호동에게 집중공격을 마구해댔죠.

 

못보신 분들은 아는 형님 17일 방송분 꼭 다시보시길 강추합니다.

오랜만에 예능보며 박장대소, 배꼽탈출했었네요~~

 

예능 치트기! 셀럽파이브!

건강 잘챙기시고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큰 웃음 부탁드려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