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오늘 모처럼 이웃엄마들과 점심을 같이했는데요.
집 근처에 아웃백이 있어서,
간만에 스테이크를 먹기로 했죠~~

알고보니,
skt멤버십 회원중
vip고객을 대상으로
내맘대로 플러스 신청만 하면
30%할인혜택이 있더라구요.

저흰 세 명이 방문을 했고~
런치메뉴를 주문했어요.

짐붐바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양송이스프 두 개가 나오는데
하나를 샐러드로 교체했어요~
스프를 취소하고 1,400원만 추가하면
샐러드로 교체할 수 있거든요.
샐러드에 치킨핑거도 추가가능해요~
치킨핑거는 1개당 2,900원이랍니다.
저희는 치킨핑거 3개를 추가하고
샐러드소스는 무난하게 허니머스터드를
선택했어요.

 

에이드는 자몽과 오렌지를 주문했는데
오렌지에이드가 맛이 더 진하고 좋았어요.
에이드는 다 드신후
탄산음료로 무한리필가능해요~~

이렇게 주문을 마치고 나니,

 

 

빵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따끈한 빵에 버터를 발라서 냠냠~~
다 아는 맛이지만 오랜만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은 샐러드~
샐러드는 평범했고 치킨핑거는
갓튀겨서
파삭하고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짐붐바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미듐이었고 육질이 좋았어요~

 


 

그 담은 유명한 투움바파스타~
쫄깃한 파스타 면빨에
살짝 매콤한 소스~
새우랑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식사가 끝나면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느끼함을 달래기위해 커피를 마셨어요.
연하고 부드러운 커피~

커피와 함께 즐거운 수다는 끝이 없었답니다^^

한참을 이야기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세 시간이 지났더라구요~
허걱;;

서둘러 계산을 했죠.
SKT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로
30%할인적용을 받았답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 먹었어요~
평소에는 15%할인이었는데
내맘대로 플러스는 30%나 할인되니까
인당 15,000원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커피를 먹은 셈이잖아요~
가성비 훌륭한 점심 식사였답니다^^

변함없는 아웃백 스테이크의 맛~
블랙라벨 스테이크도 좋았는데
짐붐바도 괜찮았어요^^

내맘대로 플러스는 2018. 12.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니까 올해가 가기전에
꼭 이용해 보셨음 좋겠네요^^

저희들은 담달에도 한번 더 가자고 했답니다~
다들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편했었나봐요~
담달엔 크리스마스나 연말분위기로
예약은 필수일 거 같아요~

올해도 벌써 달력 한 장만을 남겨두고 있네요ㅠㅠ
크리스마스 준비로 한 달이 훌쩍 지나버릴거 같죠;;;

마지막 남은 12월 한 달!!
다들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