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요즘 유명인들 마약투여사건이 언론에서
시끄러운데요.
오늘오후 방금 로버트 할리씨가 마약투여 혐의로
긴급체포되었다는 소식이 나오네요.
아침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났던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이라 더욱
충격적인것 같아요.
소변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상태, 국가수에 모발검사를 의뢰해 놓았다고 해요.
구속을 피하기는 어려울 거 같네요.
대개 마약투여후 10일이내에 소변에서
양성반응이 나온다는데 아마도 최근에
투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터넷 판매책에서 마약을 구매한 정황이 포착되었는데요.
마약이 우리주변에서 너무 쉽게 구할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더욱 놀라운 사실입니다ㅠ

 이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입니다.

요즘 신종마약범들의 접근방법은
마약성분이 들어있는 식품을 피로회복제인것처럼 건낸 다음,
그것을 마신 사람이 실제로 피로감도
없어지고 졸음증상이 완화되면서 다시
찾게 된다고해요.
그때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마약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음용을 한
경우에는 처벌을 받지않는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후, 중독이 되면서 마약에
지속적으로 손을 대게 되는 경우인데요.
로버트할리씨도 그런 경우일런지
지켜봐야겠어요....
무서운 사실은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마약을 음용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낯선 사람이 건내는 기능성 식품!!
함부로 먹어선 안 될것 같아요ㅠㅠ

온라인상으로 마약을 구입할 수 있다니
우리 아이들이 그런 곳에 노출될까봐
걱정스럽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