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둘째가 이불에 쉬를 해서
이불을 들고 집근처에 위치한
크린토피아 주약점으로 갔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각각 따로 되어있구요
이불 하나정도는 세탁시에 4000원
건조시에 4000원이면
이용가능해요~

이불 2개까지는 대형세탁기를 이용하면되구요
이불 3개나 많은 빨래는 특대형세탁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특대형은 4500원이랍니다
추가기능도 있는데요 헹굼추가나 세탁시간, 건조시간을 연장하거나 할때는
기능1회당 500원을 추가하면 된답니다~

건조가 거의 다되어 가네요
평균 세탁시간은 30분~
건조시간도 30분으로
빨래방을 이용시에는 한 시간은
예상해야 됩니다~

저는 기다리는 동안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 한캔 사와서 마시면서
나혼자산다 잔나비 편을 봤어요 ㅋㅋ

이번주 나혼자는 더 재밌었어요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잔나비 최정훈이란 친구
정말 매력있네요ㅎㅎ
감성적인 보컬에다 잘생김 장착♡

드뎌 뽀송뽀송하게 건조까지 완료~
자취하는 친구들이 많이 애용하는 빨래방!
대형이불세탁이 고민이시라면
가까운 코인 빨래방을 이용해보세요^^
반하실거예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