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갔던
새로운 맛집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구, 지오리꼬 자리였어요

진주사람이면 한번쯤 가봤을 지오리꼬
분위기도 예전 지오리꼬랑 비슷하게
이국적이었답니다~

입구에 메뉴와 영업시간이
 소개되어있어요

1층내부 모습이구요~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2층이 나옵니다~

인테리어가 클래식하죠^^

예약을 하고 가서
기본세팅이 되어있었어요

메뉴사진이에요
저희는 세트메뉴인
로인립플레터/새우베이컨 크림파스타와
포크텐더 커틀릿(돈까스)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마치고 나면
에프타이저로 빵과 과자가 나와요~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진
이쁜 토스트가 이목을 끈답니다~

드뎌 메뉴가 하나씩 나오네요
유후후~~♡

음식들이 하나같이 플레이팅이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웠어요~
비쥬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어요

요기다가 술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친구들이 주문해준 비어^^

병맥이 아닌 잔맥주만 주문가능해요
카스는 없었고 맥스만 있었어요~
시원한 맥주가 크리미한 음식과
 찰떡조합이죠^^

암튼 네명이서 요렇게 푸짐하게 먹고
4만원대로 계산!!

후식으론 커피가 제공되어요

특이하죠 직접 내려서 먹는 커피~

맛이 깔끔하니 넘 괜찮더라구요~

한번쯤 크리미한 음식과 와인이 생각날땐
그릴드 W
강추드려요^^

진주시 동성동 구 지오리꼬자리예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