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친구들이 막창막창 노래를 해서
지인이 추천해준 곳으로
가봤어요
인사동에 위치한 김가네굽네막창~~

제가 좀 늦게 도착했더니
친구들이 미리 주문해서
열심히 굽고있네요~~
이뽀이뽀♡

어때요?
군침돌죠~~

양파와 쌈
계란찜
무절임 부추무침 된장소스
요렇게 따라 나왔어요

콩나물과 부추무침위에
막창을 된장소스에 듬뿍 찍어서
한입~~
잡내도 없고 꼬솜꼬솜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가 세번째손님이었는데
금방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조금 늦게 약속잡았으면
줄서서 먹을뻔 했어요ㅋㅋ

4명이서 생막창을 주문해서
5인분 다먹고 2인분 추가해서
그것도 순삭 해치웠답니다~

여기 단골될 거 같아요^^
지금 또 먹고싶어요ㅠ

막창이 땡기신다면
김가네 강추합니당!!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