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맞은 친구와
간만에 친구네 동네에서
션하게 맥주 한잔 하기로 했다

해모로 4단지 롯데마트부근에
공일오비 호프집으로
첨이지만 안가본 곳으로 가보자고
 다들 오케이^^

우리가 첫손님인듯 홀은
한산했다

친구신랑이 좋아하는
칭따오 병맥을 주문했다
안주는 다들 배가 부른 상태가
마른 안주 쪽으로 결정
사장님이 추천한
먹태구이를 시켜봤다
 첨 먹어본 먹태~

명태를 가늘게 찢어서
오븐에 구워서 땡초소스에 찍먹!!
파삭하니 넘 맛있었다
튀기지않아서 깔끔하고
딱 내취향^^

칭따오 병맥 큰병은 첨인데
칭따오도 이날따라
입에 착 붙었다ㅋㅋ

우린 안주파들이라
먹다보니 안주가 모자랐다ㅠ
그래서 다시 사장님소환~
사장님추천으로 주문한
차돌박이 토마토샐러드!!

양상추샐러드에 토마토슬라이스
그 위에 차돌박이 구이~
양식집에서나 볼법한 자태였다
사장님 권유대로
토마토에 양상추와 차돌박이를
올려서 먹었다
음~~~~
토마토와 차돌박이가 넘 잘어울리네^^

아 진짜 건강한 맛인데
차돌박이가 있어서 맛까지 지대루~~
순삭순삭^^

기대를 안하고 갔던 호프집이었는데
안주들이 아주 괜찮은
호프맛집으로 저장~~!!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
칭따오는 6000
먹태 15000
차돌박이샐러드 15000

안주류는 15000~18000원대
맥주는 4000~6000원대
였던거 같다

조만간 친구와
또 한잔 하러가야겄다^^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