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친구들과 모임에서
1차로 김가네굽네 막창갔다가
2차로 근처에 위치한
카페맛집 살롱드인사
다녀왔어요^^

주택을 개조했더라구요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이용할 수 있고
저녁에 간다면 옥상에서 석양을 보며
밤바람쐬며 맥주 한잔하면
그만이겠다 싶었어요

확장을 한지 얼마안됐는지
공사자재들이 눈에 띄었어요
친구들이 예전건물보다 추가확장한
건물에서 먹자고해서
옆건물2층으로 고고~~

이게 본건물

요게 확장한 건물~

외부 시멘트벽과는 다르게
내부는 완전 고풍스럽고
우아했어요^^
소파도 널찍널찍 큼직하니
좋았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우린 식후라서
디저트위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와플
페퍼민트차
바나나주스를 주문했답니다

아이스크림와플
엄청 푸짐하죠^^

바나나주스도 100%라
홈메이드 맛이었어요
얼음빼고 갈아달라고 했더니
오케이 해주시네요~

페퍼민트도 티포트에 담아서
우려먹었는데
좋았답니다~

막창먹고 살롱가는게 웃겼지만
둘다 굿 초이스였어요^^

인사동에 가신다면
막창과 살롱드인사 꼭 한번 가보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