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언제부턴가 아파트현관문이
닫힌 상태에서도 바람이 부는 날엔
덜커덩거리기 시작했어요

괜찮아지겠지했는데 몇달째
계속 되길래 검색해보니
현관문틀에 껴있는 고무패킹이
오래돼서 그렇다는걸 알았답니다

고무패킹의 종류가 꽤 여러가지였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댓글도 좋았던 것이
O형 3단이었어요~

네이버에 현관문 고무패킹으로
검색했던 3단 2미터가 8,500원
구매하고 이틀뒤에 도착했네요^^
단면은 위 사진처럼 생겼어요~

설명서를 보니 교체방법이
간단했어요
남편 퇴근시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교체작업을 시작해 버렸어요ㅋ

우선 기존 고무패킹을 제거해주세요
그냥 쭉 잡아당기면 쉽게
빠진답니다~

기존 고무패킹이 제거됐다면
홈에 있는 이물질을 물티슈로
닦아주세요

그런다음 홈에다 새 고무패킹을
끼워주시면 됩니다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면
쉽게 들어가더군요~

3단중 둥근모양이 밖으로 보이게
끼워주세요~

드디어 교체완료!!

새걸 끼워서인지 문이 잘 안딛히긴
하네요
댓글에도 교체후 처음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나아진다고
했으니 지켜봐야겠어요~~

이젠 덜커덩소리좀 안났음 좋겠는데
오늘은 바람이 안불어서
확인할 수가 없지만
효과가 있으리라 믿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