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이에요~~

OCN수목드라마 미스터기간제
넘 재밌었는데 벌써 끝났네요ㅠ

출연진 모두 어찌나 연기들을 잘하던지~
스토리도 쫀쫀하고 신선한 뉴페이스도 많았고
몰입도가 높아서 수목이
넘나 기다려졌었죠^^

특히나 기무혁변호사 친구로 나온
해커 골무아저씨^^
본명은 이순원~
83년생 연극배우셨네요~
기억하겠어!!!!ㅎㅎ
익살스러운 표정과 연기가 씬스틸러~

마지막까지 어찌나 웃기던지ㅋㅋ

다소 험악한 인상이지만 뭔가
친근하고 푸근한 매력을 가진거 같아요~
진짜 해커처럼 딱!!!
손놀림 표정이 예술~~ㅋㅋ

그 외에도
기무혁 유범진 김한수 담임샘
이태석 김한수 이기훈 나예리 태라 준재
안병호 유양기 이도진 등등
다들 연기가 넘 좋았어요
잠깐씩 나오는 쌤들도 자연스러운 연기~
검찰 사무장님까지도 첨보는 분인데
넘 연기잘하셨어요^^

미스터기간제 시즌2도
꼭 나왔음 좋겠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