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울집 2호 4살 딸내미~
드디어 올봄부터 얼집을 다니게 됐어용~
저도 드뎌 꿈에 그리던 자유부인이 된답니당^^
유후후~~~~~~

얼집 준비물에 로션이 있는지라
그린핑거제품이 상품평이 좋아서 쿠팡에서 그린핑거 울트라 로션을 주문!!
로켓배송이라 주문한 다음날 현관문 앞에
도착했어요^^

제조일자 2018년 11월
유통기한 2021년  5월
최근에 만든 제품이라 믿음이 가네요~

바로 개봉해서 아이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리치한 게 보이시나요?~~
로션이지만 전혀 묽지않더라구요~
로션과 크림의 중간느낌!!
아주 촉촉하고 좋았어요^^

향도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괜찮구요.

이번 겨울에 그린핑거 울트라크림이랑 바디워시를 첨 써봤는데 촉촉하니 좋아서
로션도 사봤는데 그린핑거 울트라라인은
모두 보습력이 좋은거 같아요~
전제품을 그린핑거로 갈아타고
이제 쭉~안착해야겠어요^^

둘째가 배랑 허벅지쪽에 건선이 생겼는데
울트라로션을 수시로 발라줘야겠어요~
두시간 간격으로 세번정도 발라줬는데
효과가 있는 듯 해요^^
가려워서 벅벅 긁었었는데 그러질 않네요.

상품평믿고 샀는데 아주 만족해요^^
지금까지 제 돈주고 산 솔직후기였습니다
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