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겨울철만 되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늘 신경쓰이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트리트먼트를 발견했어요.
두쏠뷰티 퀵테라 탈모기능성 트리트먼트!!
이름이 넘 길죠;;
그래서 전 그냥 퀵테라로 불러요~~

대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샴푸후 머리에 도포하고 몇 분간
있어야 하는데,
말이 몇 분이지 바쁜 아침엔
몇 분을 기다리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사놓고도 몇번쓰다 방치하게
되는데요.

퀵테라는 말 그대로 퀵!!
샴푸후 5~10초간 마사지 해준 후,
헹궈주면 끝!!
빨라서 좋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쉽게 사용할거라 믿고
주문을 눌렀네요ㅎㅎ
홈쇼핑에선 처음 런칭이라 후기가
없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무료체험분 40ml 가 있어서
믿고 주문했답니다^^

에디만한 작은 병이 무료체험분이에요~
2주정도는 쓸 거 같은 양이네요.

W쇼핑앱에서 구매했는데요.
정가는 68,000인데 앱전용 쿠폰으로
10프로 할인받아서
61,200원 무이자 5개월로
크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결제했어요~~

제품구성은 200ml 6개
휴대용 40ml 1개
무료체험분 40ml 1개

주문한 다음 날 도착!!
배송마저도 퀵~이었어요ㅋㅋ


상자속에 제품설명서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탈모의 원인이
두피에 열이 많아서라고 하는데요.
퀵테라의 유효성분이 두피를
일시적으로 냉각해서
두피온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대요.

거디가 머릿결과 볼륨감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군요.

아직 1회 사용해서 탈모효과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머릿결은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양이 많아서 6개월이상은
사용할 거 같은데
머릿결로 늘 고민하는
친구와 나눠쓸까 싶네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선물로 몇개 줘야겠어요ㅎㅎ

1개월정도 사용후에
솔직후기 다시 포스팅할게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