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여성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
'아! 입을 옷이 없네...'
분명히 철따라 옷을 샀고 옷장에도 옷이 가득한데도 늘 옷이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니 참 아이러니하죠ㅋㅋ
문제는 저도 그렇다는 사실ㅋㅋ

겨울만 다가오면 코드만 보이고 예쁜 니트, 기모티, 패딩이 하나도 없는 사랑인냥 폭풍 검색을 한답니다ㅠㅠ

이번엔 니트조끼에 꽂혔어용~

 

 

어때요? 무난하니 괜찮죠~
디자인, 길이, 색상 모두 맘에 들어서 결국 질렀답니다.
뱃살이 생기면서 딱붙는 니트를 입지도 못하고 버리지도 못하고 모셔만 뒀었는데 니트조끼만 있음 니트를 같이 코디해서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니트조끼는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베이지, 차콜, 브라운~
저는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재질은 울혼방이에요~
리뷰도 좋아서 넘 기대됩니다~
낼 도착한다는데 우찌 기다리나요ㅠㅋㅋ

집에 못입고 있는 목폴라티가 아이보리, 레드, 멜란지블루 색상인데
베이지 조끼랑 매칭이 괜찮을 듯 하네요^^

낼 물건도착하면 포스팅 할게요~~
브라운도 넘 이쁜데 베이지를 받아보고 맘에 들면 브라운도 하나더 주문할까 해요~~

앗! 저는 저스트원 이라는 쇼핑앱에서 주문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세요~
앱주문시 10프로 할인도 해준답니다~
저는 관계자아니고 순수소비자랍니다ㅋㅋ
오해마셔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