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팩 도전~~~

 

해피엔딩입니다^^

 

11월이 사작되고 이제 겨울이 슬슬 시작되고 있는데요~~

거울을 볼 때 마다 피부가 건조하고 쪼이는 기분도 들고 그래서 잔주름도 더생기는 거 같아서 급! 팩을 사버렸어요.

티몬에 한 팩당 190원하는 시트팩이 있는데요. 사용후기들이 좋아서 2달치를 주문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아질 피부를 생각하니 쌀을 사놓은 것처럼 든든하네요^^ㅋㅋ

과연 제가 매일 팩을 할 수 있을까 의문이긴 한데, 우선 이팩들을 욕실에 두려고 해요. 저는 기초화장품이 욕실에 있거든요.

세안 후 30초 이내에 기초를 발라주면 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티비에서 보고 그때부터 몇 년간 꾸준히 해오고 있는 습관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토너사용 후에 바로 촥~!하려면 손이 잘 닿는 곳에 두는게 젤 중요할 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팩은 은율 리얼 마스크팩 11종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 알로에, 비타민, 허니, 콜라겐, 큐텐,

어드밴스드 B5 하이드레이션(기능성) 6종을 주문했답니다.

 

 보이시나요?

이 든든한 나의 팩들이~~

올 겨울 저의 피부를 책임져줄 소중한 녀석들이지용^^

팩을 받자마자 기능성팩을 먼저 사용해봤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오페라의 유령에서 봤던 것 같은 은색 가면이 들어있어요.

시트는 상하로 분리되어 아래쪽 위쪽 붙이고 욕실을 나오니,

두 똥깡아지들 ~~괴물이다 도망가자하고 달아나네요 ㅋㅋ

일반적인 흰색시트와는 또다른 느낌.

이건 가격도 흰색시트보다 10배비싼 1,900

그래서 이건 한 번 써보고 좋으면 재주문할 생각해 5개만 사보았답니다.

흰색시트보단 좀 더 리치한 느낌이 드네요^^

 

6종의 팩들! 그 기능을 잠시 알려드릴게요.

- 알로에 : 피부진정 + 수분공급에 탁월함

- 콜라겐 : 피부생기 + 활력공급에 탁월함

- 허 니 : 물광피부 + 영양공급에 탁월함

- 비타민 : 비타민공급 + 피부결개선에 탁월함

- 코엔자임 : 피부보습 + 투명피부에 탁월함

- 어드밴스트 B5 하이드레이션 : 프로비타민 B5 판테놀함유.

피부장벽 강화 + 피부탄력 개선 + 피부결 정돈

 

대략 이 정도의 기능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이 설명대로라면 저는 완벽한 피부미인이 되지 않을까요?

청담동 샵에서 관리받은 것 처럼요~~

 

마지막 B5가 함유된 기능성팩은 후기글에도 호평이 많았어요.

그래서 기대되기도 합니다.

뭐든지 좋은 효과를 보려면 부지런히 사용하고 꾸준해야겠죠^^

2주간 열심히 팩해보고 좋은 후기 알려드릴게요~~

 

피부에 정말 관심 많은 친구가 있는데요. 그 친구 얘기가 비싸고 좋은 팩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싼 거라도 매일 꾸준히 하는게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얼마전에도 홈쇼핑에 끌레도르에서 나온 금팩이 방송되었는데요.

실제 사용자의 사용전후를 보여주는데 리프팅효과가 어찌나 신기하던지

충동적으로 바로 살 뻔했었어요.

인터넷에 블로거들이 올려준 솔직후기 보면서 조금 진정시키고

제 자신에게 릴랙스~~릴랙스~~를 외쳤죠 ㅋㅋ

후기가 나쁘다는 건 아니구요. 손이 좀 가서 재구매를 고민하는 글들이 좀 있었어요.

제가 저를 알잖아요. 광고에 혹에서 샀다가 번거로워서 쌓아두었던 전적이 많은지라 제가 선택하는 기준은 무조건 간편한 사용방법이랍니다~~

시트팩이 저에겐 딱인거죠^^

 

여러분들도 슬슬 다가오는 겨울에 건조함을 느끼면서 이걸 사볼까 저걸 사볼까 고민하실텐데요.

부담없고 하지만 효과는 좋은 11팩 같이 해보시면 어떨까요?

고민하지말고 일단 시작해보세요^^ 저처럼요~~~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