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이마트 쓱~~~배송 애용자예요~
며칠전 냉면이 넘나땡겨서
여러브랜드중 댓글이 좋아 겟한
피코크냉면~
쓱~~~받아보았습니다ㅋ

비냉2개 물냉2개해서
총 4인분이 들어있구요
가격은 7480원
초절임무와 겨자소스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더 준비할 건 없답니다
남편은 비냉파
저는 물냉파

오늘은 비냉 먼저 만들어봤어요~

조리방법이 겁나 간단하네요
면을 50초간 삶아야해요!!
그리고 조물조물 여러번 헹궈서
전분기를 빼주세요
거기에다 비냉양념소스를 뿌려주고
초절임무를 올려주면 끝!

저는 너무 허전해서
삶은 계란과 오이를 고명으로 추가했어요

냉면양이 많지 않아요
냉면킬러시라면 2인분드셔도
무방할거 같아요~

맛은 제입엔 맛났어요
팔도비빔면맛도 살짝 나는듯한데
암튼 거부감없는 양념맛이었어요
남편은 좀더 매웠으면 좋겠다네요
담엔 청양고추를 넣어서 해줘야겠어요~

물냉은 시식전이지만
면도 괜찮고 맛있을거 같아요
가성비로 따지면 만족해요^^

냉면이 정말 땡기신다면
피코크로 한번 드셔보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