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피엔딩입니다~

8월1일부터 휴가시작이어서 가족들과 글램핑다녀왔어요
극성수기였지만 평일이어서 가격이 좋았어요

사실 어디로 갈지 계획한게 아니어서 여기어때 앱을 통해 해당날짜로 검색하다가 티오가 있어서 즉흥적으로 선택한 곳!!

남해 힐링아일랜드 글램핑!!!

아무리 즉흥적이라도 꼼꼼한 리뷰체크는 필수죠^^

초딩4, 2학년 아이들이 좋아할 풀장이 있었고 리뷰가 좋아서 망설임없이 선택했답니다

<성수기 평일이용금액>
기준인원 2인(1인당 추가요금 1만원)
오션뷰X - 20만원
하프오션뷰 - 21만원
특오션뷰 - 22만원


힐링아일랜드 입구 뷰랍니다^^

드디어 도착!!!

이제부터 내부모습입니다^^

퀸사이즈 침대

여분 이불과 전기밥통, 헤어드라이기, 전자렌지,
수건 4장, 선풍기, TV, 전자모기향,휴지 등
있을건 다 있어요

깨끗한 개별 욕실이 무엇보다 좋았어요~

에어컨 냉방도 빵빵해서 폭염이라도
끄떡없이 아주 시원했어요~


짐풀자마자 냉장고에 음식부터
꽉꽉 채웠어요~~

주방에는 냉장고와
기본 조리도구(국자,집게,가위 등)와 수저
앞접시4 / 밥그릇4 / 코펠2 /프라이팬1
큰접시1 /맥주컵4 /소주컵4 / 채소소쿠리
요렇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이들은 오자마자
수영장으로 고고~~^^

수영장은 길이가 꽤 길더라구요
4시쯤에는 에어바운스도 설치해주셔서
신나게 다이빙도 했답니다!!!

5시 30분부터 숯불이 나옵니다
원하는 숯불시간을 예약할 수도 있어요
우린 너무 배고파서 5시 30분에 달라고
요청하고 준비해간 육해공을 모두
굽기 시작했어요 ㅋㅋ
사실 여행은 먹으러 가는거 잖아요♡♡♡



양갈비 프렌치렉
돼지목살/블랙타이거새우
노브랜드 닭꼬치 / 빅후랑크소세지

양갈비 육즙이 미쳤더랬죠 ㅋㅋ

어른2 초딩2
4명이서 참 많이도 먹어재꼈네요ㅋㅋ


드디어 해가지고 석양이 보이네요~~
조명들도 짠!!!!
냉동실에서 꺼낸 맥주
이것이 살얼음맥주다!!!!!
넘 시원하니 좋았어요♡

맘껏 먹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바로 잠들었습니다 ㅋㅋ

남은 재료 때려넣고 끓인 부대찌개!!!

아침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동물친구들~
토끼랑 염소랑 댕댕이^^


요기는 매점~
주류/라면/식수 정도만 판매합니다



우리가 묵었던 곳이 7번 이었어요
오후에 해가 바로 쬐어서 주방이 덥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더우면 물에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됩니다 ㅋㅋ

다음엔 10~15번 오션뷰없는 곳도
좋을거 같아요
거기가 의외로 프라이빗하고 조용하다는
댓글이 있더라구요

근처에 독일마을도 근거리에 있어서
들렀다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풀장을 겸비한 무난한 1박을 원하신다면
남해 힐링아일랜드 글램핑 추천합니다
가성비짱입니다!!!

잘놀다갑니다^^

#남해여행#남해글램핑#힐링#글램핑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