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이에요~~

자주가는 단골맛집~
칠암동 경상대학병원 후문부근에
위치한 도리명가!!

며칠전 고추장닭볶음탕을 먹으러갔어용

메뉴는 고추장닭볶음탕
간장닭볶음탕
돼지김치짜글이
맑은 닭국 이
주메뉴인데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엔
닭무국이나 어묵탕을 강추합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소주를
부르는 맛이랍니다 ㅋㅋ
한번 드셔보시면 바로 핵공감^^

평소때는
고추장 보통맛 순살로 자주 먹는답니다~

아 지금봐도 군침이 촤르르ㅠㅠ
넘맛있어요
매운맛을 즐기시면 매운맛도 추천해여~
저는 보통맛으로 적당히 맵게~~

반찬으로 나온 물김치와 피클도
넘맛있고 볶음탕과 찰떡궁합이랍니다^^
라면이나 우동사리추가도 좋아요~

두명이서 소자로 라면사리추가했더니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배가 터질라거래용ㅋㅋ

배달도 가능하니까 오늘처럼
비오는 날엔 집에서 편하게 먹음
좋겠죠~~

아 글올리고보니 어묵탕이 땡기네요ㅋㅋ
다들 맛저하세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