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끝에 친정부모님 산소에 갔다가
근처에 축제가 있다고 해서
구경하고 왔어요^^

함양산삼축제~
위치는 상림공원내
기간은 9.8~9.15

저희가 간 날이 축제 마지막 날이었네요~

함양 특산물 전시관으로 고고~

함양은 사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사과로 만든 탑이 인상적이었어요
다양한 조형물과 특산품도 보이고
곳곳에서 공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토끼와 기니피그도 구경하고
하트 포토존에서 이쁘게 찰칵~

외부에서도 조형물들과
닥터피시체험
공예품 판매장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날씨가 어찌나 덥던지 갈증이 나서
아이스커피 한잔 하려고 찾은 곳~

맷돌로 갈은 원두로 내린 드립커피!!

원두를 맷돌로 3회정도 갈아서
내려주더라구요~~

보는재미에다 커피도 구수하고 좋았어요^^
원래는 맷돌파는 분들이신데
맷돌보다 커피가 인기가 좋아서
커피를 파신다고 합니다ㅋㅋ

아이들은 마시멜로를 열심히 뜯고~

사진은 틈틈이 한컷~

햇살은 따가웠지만
그늘은 정말 시원했어요~

마지막은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차타기^^
선착순이라는 얘기에 한시간이나
기다려서 탔답니다~
안타면 안된다고 첫째가 울고불고ㅠ
결국 소원을 성취하고 집으로 출발!!

오는 동안 차안에서 떡실신을 할만큼
신나는 하루였답니다~

9월10월은 축제의 달^^
곧있을 북천 코스모스축제도
진주유등축제도
매년 하는 축제지만 기다려지는군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