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이에요~

친한 언니와 번개로 차한잔 하기로 하고
무작정 시내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카페를 갈까하다고 저녁시간대라
출출하기도 해서 괜찮은 안주와
션한 맥주를 한잔 하기로 했답니다

시내맛집을 검색하다가
상호가 특이해서 끌렸던
<11월 11일>

입구가 요렇게 생겼어요
2층에 위치한 곳

내부는 아기자기한 데코와
한쪽 벽면에 빔으로 영상을 상영중~
나름 분위기가 있는 곳이었어요

메뉴는 식사도 안주도 모두 가능했고
맥주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우린 첫방문이라 실패확률이 적은
메인메뉴 닭갈비와 생맥을 주문!!

우리가 생각한 그런 닭갈비가 아니라
또띠아에 싸먹기도 하고
모닝빵에 넣어 먹을 수 있는
닭갈비였어요~

이렇게 한입~
모닝빵과 닭갈비조합이
꽤 좋았어요
모닝빵은 무료리필가능하대요~
2개 더 추가해서 한입 또 한입^^
어느새 생맥을 3잔째 ㅋㅋㅋ

담엔 사장님께 닭갈비를 좀더
맵게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그러면 알싸하니 매콤해서
맥주와 더 잘어울릴거 같아요~~

다른 테이블은 파스타도 많이 주문하네요

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도
많이들 찾나봐요~

담달 계모임은 여기로 할까봐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아참 상호가 왜 11월11일인지
여쭤본다는걸 깜빡했네요ㅠ

다음 방문때까지 참아야겠죵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