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엔 오늘 아침 mbn에서 방영된
<안티에이징> 회춘의 비밀을 소개할까 합니다^^

안티에이징은 30대후반이 시작되면서부터
늘어나는 잔주름과 떨어지는 체력으로
누구나 관심이 높은 분야인데요~
이러한 안티에이징과 가장 밀접한 성분이
바로 콜라겐이죠.

우리가 많이들 알고 있는 콜라겐~
무조건 많이 섭취한다고해서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흔히 돼지껍데기에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미용을 위해서도
많이들 드실텐데요.
돼지껍데기에 들어있는 콜라겐은
분자가 너무 커서 인체에 흡수가
되기 힘들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요즘엔

 생선껍질에서 추출한
저분자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일본은 참치어획량이 많은데요,
참치를 손질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참치껍질을 활용해 저분자 콜라겐을
이용한 콜라겐 식품이
다양한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그 중에서 콜라겐 젤리를 이용한
음식들이 인기가 많았는데요.

콜라겐 젤리 들어간 돈부리

콜라겐 초밥

콜라겐 젤리 요거트 등
맛도 좋아서 현지에서 반응들이 좋았습니다.

다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콜라겐이 들어갔다고 하니 꼭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콜라겐은 피부뿐만이 아니라,
눈건강, 탈모방지, 고관절, 무릎관절,
대장, 간장, 췌장에도 좋다고 하는군요
.

일본에서 수산시장은 운영하는 분과 인터뷰를 했는데,

여관과 호텔 등 숙박업소에서 콜라겐 젤리 주문이 많아서

콜라겐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분들을 만나봤는데요.

평소 발뒤꿈치가 많이 갈라지고
각질도 심한 한 주부가
꾸준히 콜라겐을 섭취하면서
각질이 많이 호전되었다고 해요.

또, 한 주부는 49세의 나이에도 불고하고

20대 못지않은 피부와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그 비결이 바로 저분자 콜라겐 가루였습니다.

콜라겐가루는 무향무취로

샐러드와 볶음, 국물요리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따로 챙겨먹기보다 삼시세끼 밥상과 함께

편하게 섭취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국내에도 저분자콜라겐 식품이
꽤 많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피부미용과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저분자 콜라겐!!!

관심갖고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