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입니다.

  

아이들이 먹던 종합비타민제가 떨어져서

다른 종류를 찾아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서 주문하게된

아이들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아이들이 기침과 콧물이 자주 나는데요.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해져서 그런 것 같았어요.

특히나 첫째가 5세라 어린이집 단체생활에 노출되다보니

콧물도 자주 흘리고 전염병에도 취약하더구요.

얼마전엔 여름도 아닌데 수족구에도 걸렸어요.

다행이 증상이 열없이 미약하긴 했지만요.

둘째가 있다보니 첫째가 전염병에 걸리게 되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집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프로폴리스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알아보았어요.

엄마들에게 반응이 좋은 제품은

세노비스 키즈와 락피도 키즈, 함소아 프로폴리스 였어요.

세 가지 모두 후기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저는 프로폴리스 함량이 높다고 해서 락피도 키즈를 주문했답니다.

 

 

 

G마켓에서 50ml 1+1으로 18,900원 무료배송이었어요.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입니다.

어원은 앞(pro)+도시(polis)

도시(벌집)를 외부의 적으로부터 방어한다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꿀벌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의 입구나 틈에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내부를 무균상태로 유지하여

유해한 미생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한 기능으로, 프로폴리스는

구강내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20종류 이상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독성이 없어 안전합니다.

 

락피도 프로폴리스의 좋은점은요~~

 

스프레이 타입이라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고,

청정국가 호주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딸기맛과 유자향을 더해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편이고,

프로폴리스 성분외에도 마누카꿀, 강황, 울금, 녹차,

감초, 도라지, , 대추, 생강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4(화학유화제/합성향료/중국산원료/일본산원료 무첨가)첨가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점이 있답니다^^

 

프로폴리스와 유산균을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효과가 좋다고 해서 유산균과 같이 먹여보려고 해요.

 

유산균은 MS네츄럴(명성네츄렬)제품을 먹이고 있는데요.

 

 

맛은 분유맛과 비슷했어요.

100억마리 유산균이 투입됐고, 가격도 부담없어 좋았지만,

후기가 좋아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도 꾸준히 먹여보고 후기 올려볼까 합니다~~~

 

첫째가 비염증상이 있는데

병원만 다니면서 양약에 의존하는 건 임시방편인 듯 해서

프로폴리스와 유산균을 꾸준히 먹여

면역력을 끌어올려볼까 합니다.

실제로 비염증상에 효과가 있다는 분들도 많아서요.

 

여름은 여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이래저래 영양관리는 중요한 거 같네요~~

 

매일 먹일 것 2가지(멀티비타민/유산균),

뿌릴 것 1가지(프로폴리스)!!

제 몸을 위한 건 멀티비타민제 딱 하나인데 ㅠㅠ

뭐든지 아이들이 우선이 되는군요...ㅎㅎ

 

뭐든지 꾸준히 장복을 해야 효과를 보는 법이죠.

올겨울 잘 챙겨먹이고 건강하게 넘어가는지

잘 지켜봐야겠어요~~

한 달에 병원가는 횟수가 한 번이라고 줄어준다면

감사할 거 같습니다..

 

즐건운 불금이네요~~

추우니까 일찍들 귀가하시고

따듯하게 푹 쉬셔야 겠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