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버스~

일상 2018. 11. 11. 06:34
해피엔딩입니다^^

 


 

 

요즘 울집 첫째가 그림그리기에 푹빠졌는데요.
자고 일어나자마자 유투브보여달라던 녀석이
요즘엔 "그림그리고시포요~~"해서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남자아이라서 자동차를 좋아하는데요. 언제부턴가 스쿨버스에 꽂혀서 계속 스쿨버스는 그려대는군요.

 



 

열심히 색칠하고 있죠~♡
불과 얼마전만 해도 테두리안으로 색을 채우는게 잘안되고 낙서수준이었는데 한번 가르쳐줬더니 저렇게 깔끔하게 잘하네요. 역쉬나 모든 건 때가 다 있나봐요~~

 


 

이건 가장 최근작 스쿨버스예요.
점점 완성도가 높아지는거 같죠~~♡

 


 

이 그림이 올해 2월에 처음으로 제대로 그렸던 작품!!
아빠얼굴이랍니다^^
이때가 방학기간이어서 얼집샘에게 문자로 보내드렸더니 그림이 너무 늘었다고 감탄하시고~
저는 사방팔방으로 자랑을 했었던 기억이나네요^^

필력이 생기는지 알파벳도 열심히 쓰고싶어하네요~
3살때부터 알파벳에 관심을 보이더니 장난감키보드로 알파벳을 다 외웠어요.
요즘은 파닉스송 좋아하네요.
근데 한글엔 전혀 관심이 없어서 어찌해야하나 잠시 고민을 했는데, 제가 첫째를 키우면서 절실히 깨달은게
 '모든 건 때가 있으니 기다려주는 엄마가 되어보자'
였어요.
정말 기다려주니 늦되긴 했지만 하나씩 따라와주는 걸 보고 확실히 깨달았답니다.
그래서 한글도 조바심 내지않고 일단은 좀 기다려보려구요.
조금씩 집안에서 한글을 노출시켜볼 생각입니다. 거기까지만~
관심보이면 다행이고 아니면 그만이라는 맘으로~~!!

노랑 스쿨버스~
자랑하려다 말이 넘 길어졌네요ㅎㅎ

도치맘은 이만 물러갑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지개사탕 생명이 기네요ㅋㅋ  (0) 2018.12.27
스파이더맨과 공주♡  (0) 2018.12.13
수족구로 소아과방문 / 짧은 데이트♡  (0) 2018.11.12
두 녀석들 주말아점 밥상^^  (0) 2018.11.11
아이스크림과 평화  (0) 2018.11.09

설정

트랙백

댓글